베이직버전 신청시 첫달은 무료!
전자세금계산서 솔루션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궁금해 하시는 이용매뉴얼 및 공지사항, 문의 답변 (Q&A)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.
고객센터 : 1600-5010(내선4) / 상담시간 : 09:00~17:00

공지사항

NO. 753 날짜 2020-01-22 14:30:59
[안내] 2020년 설연휴 단축근무 일정

안녕하세요.
오피스빌 솔루션 운영팀입니다.

올 한해 하시고자 하는일 모두 성취하시고 가정과 직장에 늘 행복과 건강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.
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.

설연휴기간동안 오피스빌의 고객센터 업무가 중단되오니 일정 확인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
[설 연휴 근무 일정]


■ 단축근무 : 2020년 1월23일(목) 12시 업무마감(9:00~12:00까지 근무)

■ 설연휴일정 : 2020년 1월 24일(금)~1월 27일(월) 

■ 내용 : 고객센터 업무 일시중단

해당일에는 전화 및 1:1 상담의 실시간 답변이 불가하오니 

반드시 일정 확인하시어 이용에 불편함이 없으시길 바랍니다.


연휴기간내 문의사항은 1:1 문의로 접수해주시면, 정상 근무일(28일)부터 순차적으로 처리됩니다.

고맙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