베이직버전 신청시 첫달은 무료!
전자세금계산서 솔루션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궁금해 하시는 이용매뉴얼 및 공지사항, 문의 답변 (Q&A)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.
고객센터 : 1600-5010(내선4) / 상담시간 : 09:00~17:00

공지사항

NO. 741 날짜 2019-01-28 10:59:41
[안내] 2019년 설연휴 근무 일정
안녕하세요. 
전자세금계산서 솔루션 입니다.

풍성한 기운이 충만한 설 명절 입니다.
올 한해 하시고자 하는일 모두 성취 하시고 가정과 직장에 늘 행복과 건강이 가득하시길 기원 합니다.
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.

▣ 설 연휴 근무 일정

 정상 근무일 : 2019년 1월 31일(목) 까지
 설 연휴일 : 2019년 2월 1일 (금) ~ 2019년 2월 6일 (수) 
 
- 상기의 연휴기간에는 모든 1:1 문의 및 유선 상담이 불가합니다.
  (연휴기간 솔루션 이용 및 요금 결제는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합니다.)